마켓캐스트/교육과정
검색광고 기획 및 최적화 전략 과정
Marketcast
2022. 3. 16. 12:50
검색광고 기획 및 최적화 전략 과정
네이버, 구글 검색광고 상품이해 및 트렌드 분석, 성과 극대화를 위한 검색광고 활용전략, 키워드 선정, 광고최적화, 효과측정 기획 및 집행 실습진행
■ 검색광고 집행 프로세스
- 네이버, 구글, 퍼포먼스 광고 상품 분석
- PC 및 모바일 검색광고 상품 분석
- 마케팅 전략 및 미디어 buying 방식에 따른 매체 활용
- KPI 설정
- 키워드 분석 및 키워드 선정
- T&D 및 이미지 구성
- 예산설정
- 네이버 및 구글 집행
- 광고 최적화
- 광고 효과측정
검색광고 기획 및 최적화 과정
더 알아보려면 글을 방문하세요.
academy.digitaltransforma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