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광고대행사 하쿠호도는 어떻게 생성형AI로 7,000명의 가상 페로소나를 구성하였나?
Marketcast
2024. 6. 4. 09:49
일본의 광고대행사 하쿠호도는 매년 7,000명의 패널을 조사하여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데이터 베이스인 'HABIT'를 생성형AI를 활용하여 7,000 개의 가상의 고객페르소나를 구성하였다.
광고대행사 하쿠호도는 어떻게 생성형AI로 7,000명의 가상 페로소나를 구성하였나?
일본의 광고대행사 하쿠호도는 매년 7,000명의 패널을 조사하여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데이터 베이스인 'HABIT'를 생성형AI를 활용하여 7,000 개의 가상의 고객페르소나를 구성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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