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도요차 자동차 판매회사는 어떻게 생성형AI로 매장판촉(PoP) 디자인 업무를 단축 시켰나
Marketcast
2024. 6. 12. 08:00
도요차 자동차 판매회사인 웨인즈 도요타 가나가와는 Adobe의 생성 AI 'Adobe Firefly'를 활용해 디자인 툴인 'Adobe Express'를 사용하여 연간 약 350회에 달하는 이벤트의 판촉 자료를 제작하고 있다. 이전에는 외부 디자이너에게 의뢰하여 1주일이 소요되던 전단지, 포스터, 매장 판촉(POP) 자료의 제작 시간을 담당자가 직접 수행함으로써 20분으로 대폭 단축시켰다.
도요차 자동차 판매회사는 어떻게 생성형AI로 매장판촉(PoP) 디자인 업무를 단축 시켰나!
도요차 자동차 판매회사인 웨인즈 도요타 가나가와는 Adobe의 생성 AI 'Adobe Firefly'를 활용해 디자인 툴인 'Adobe Express'를 사용하여 연간 약 350회에 달하는 이벤트의 판촉 자료를 제작하고 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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