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캐스트/교육과정
디스플레이광고 기획 및 최적화 전략 과정
Marketcast
2022. 3. 17. 12:45
디스플레이광고 기획 및 최적화 전략 과정
페이스북, 유튜브, 네트워크 기반 DA광고 상품 이해 및 트렌드 분석, 타겟분석 및 예산설정, 크리에이티브 구성, 광고최적화, 효과측정 방안 기획 및 집행실습
■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프로세스
-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퍼포먼스 광고 상품 분석
- PC 및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 분석
- 마케팅 전략 및 미디어 Buying 방식에 따른 매체 활용
- KPI 설정
- 타겟 분석 및 선정
- 예산설정
- 크리에이티브구성
- 미디어 바잉 및 광고집행
- 광고 최적화
- 광고 효과측정
디스플레이 광고 기획 및 최적화 과정
더 알아보려면 글을 방문하세요.
academy.digitaltransforma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