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 때문에 조직내 예산배분 변화가 일어남
Marketcast
2018. 7. 25. 08:30
Qualtrics가 실시한 Cowen and Company의 최근 조사에서 미국내 Senior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조사한결과 많은 마케터들이 디지털 때문에 그들의 조직 내 전통적인 IT마케팅 및 광고 예산배분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응답자의 대다수는 디지털 때문에 CIO의 IT예산부터 CMO의 감독하에 있는 마케팅 및 광고예산이 재 배치되는 것을 보았다고 답하였다. 43%는 변화가 가속화 되고 있다라고 말함. 20%의 응답자는 변화가 없는것으로 분석되었다.
관련참고기사:How Digital Is Driving Technology Budget Shif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