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마케팅/블로그마케팅
블로그 대학
Marketcast
2004. 12. 30. 16:03
New Communications Forum에서 내년 1월 26~27일 이틀간 "BLOG UNIVERSITY"를 개최합니다.
Blog University의 주요 커리큘럼은 아래와 같습니다.
- Corporate Blogging: Getting Started
- How To Pitch Bloggers
- Writing for Blogs
- Forming Communities Online: Group & Conference Blogging & Wikis
- Using Blogs to Enhance Employee Communications
- The Blog’s New Role in Crisis Communications
- Blog Publicity & Measuring Success/Tracking
Blog가 단순하게 개인미디어로서의 역할이 아닌 기업의 중요한 내외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역할을 많이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특히 마지막강좌인 블로그의 퍼블리시티의 활동을 측정하고 분석하는것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관련사이트:http://www.newcommforum.com/
Blog University의 주요 커리큘럼은 아래와 같습니다.
- Corporate Blogging: Getting Started
- How To Pitch Bloggers
- Writing for Blogs
- Forming Communities Online: Group & Conference Blogging & Wikis
- Using Blogs to Enhance Employee Communications
- The Blog’s New Role in Crisis Communications
- Blog Publicity & Measuring Success/Tracking
Blog가 단순하게 개인미디어로서의 역할이 아닌 기업의 중요한 내외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역할을 많이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특히 마지막강좌인 블로그의 퍼블리시티의 활동을 측정하고 분석하는것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관련사이트:http://www.newcomm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