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캐스트/마케팅사관학교
예비마케터를 위한 대학생 실무 세미나
Marketcast
2008. 1. 10. 18:41

BM과 브랜드 탄생의 전 Process를 파헤치다 | |
세션 1 |
Brand 기획 전 과정에 대한 학습과 각 단계별 실무 Case Review |
GE 마케팅 기획강사가 전하는 신상품 기획의 기법 | |
세션2 |
GE Money 마케팅의 신기법인 C-Tran(Customer Centric Transformation)을 활용한 신상품 기획 Process 및 고객가치제안의 이해 |
공모전 기획서 작성 Skill-Up특강 | |
세션3 |
기본적 Planning Tool소개 및 공모전 수상 사례의 준비과정발표 |
마케터의 관점에서 본 예비마케터의 준비요건 | |
세션4 |
마케터가 되기 위한 준비 Tip 및 자기소개서 작성등 실제Case |
세미나 |
● 참가대상- 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일반인도 참여가능) ● 일시 및 장소- 일시: 2008년 1월26일(토) 오후2시 ~7시 ● 참가비:사전참가신청: 5천원 / 당일현장신청: 1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