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코로나 이후 로레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변화
Marketcast
2021. 3. 15. 09:13
로레알은 팬데믹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엄청난 변화를 겪으면서 두 가지 교훈을 얻었다.
1. 하나는 변화하는 '소비자 구매 여정을 이해' 해야 한다는 것이다. 무엇이 고객의 구매 여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파악해야 한다.
2. 다른 또 하나의 교훈은 '민첩성' 이다. 고객의 모든 소비 여정을 트랙킹할 수 있게 된 지금, 실시간 마케팅이 중요해졌다 며 새로운 플랫폼과 미디어, 기술을 빠르게 배워 모든 직원들의 디지털 능력 평균치를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로레알” 검색결과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_Digital Transformation Trend
digitaltransforma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