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2012년 런던 올림픽 프리젠테이션
Marketcast
2005. 7. 8. 10:45
역시 사람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는 "휴머니티"인것 같습니다.^^
런던은 특히 이번에 투표 당일 오전에 한 최종 프리젠테이션이 성공적이었다는 평입니다. 뉴욕과 파리가 도시의 아름다움을 내세운 반면, 런던은 도시에서 비교적 개발이 덜 되어있는 동부쪽의 가난한 흑인 어린이가 스포츠를 통해 자신감을 얻어가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면서, 스포츠를 통한 전인류의 행복 등을 강조해 투표자들의 ‘휴머니즘’을 자극했습니다.

관련기사:2012년 올림픽 따낸 런던, 실망한 뉴욕
런던은 특히 이번에 투표 당일 오전에 한 최종 프리젠테이션이 성공적이었다는 평입니다. 뉴욕과 파리가 도시의 아름다움을 내세운 반면, 런던은 도시에서 비교적 개발이 덜 되어있는 동부쪽의 가난한 흑인 어린이가 스포츠를 통해 자신감을 얻어가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면서, 스포츠를 통한 전인류의 행복 등을 강조해 투표자들의 ‘휴머니즘’을 자극했습니다.

관련기사:2012년 올림픽 따낸 런던, 실망한 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