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리테일/모바일커머스

eBay의 모바일 커머스 대응 전략

Marketcast 2011. 6. 2. 00:53
eBay의 Local 및 모바일 커머스 기반에 관한 전략 분석 내용이다.

RedLaser, Milo, Where인수 및 Paypal,Figcard의 서비스등의 투자 등을 배경을 살펴보면 전략적으로 향후 변화하는커머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준비를 차곡차곡 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고객접점 확보를 통한 eBay의 온라인 연결 강화 및 Local을 기반한 고객의 Context를 확보하며, 손쉽고 안전하게 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공하는데 촛점을 맞추고 있다. 

관련기사: Connecting The Dots On eBay’s Local Shopping Strate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