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마케팅 과 경험마케팅등에 관한 내용들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쓰이고 있습니다.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여 고객의 니즈를 끌어내는
방법중에서 어떠한 감성적인 요소로 고객을 자극하여
구매 나 관심, 브랜드인지도를 끌어낼것인가가.
감성마케팅의 주요전략 요소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감성마케팅 전략중에서 중요한 요소는
제품 과 타겟에 관한 철저한 분석입니다.
제품이가지고 있는 기능적인 요소에서 주요한 타겟에
소구할수있는 감성포인트나 경험포인트를 기반으로
여기에 해당하는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툴을
만들어 내는것이 바로 감성마케팅 전개방법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