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 본부의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컨설턴트 O2O, 옴니채널의 정의 및 특성, 옴니채널로의 변화 이에 따른 디지털 유통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O2O 및 옴니채널의 차이 를 분석하고 변화하는 고객의 특성을 살펴본 후 옴니채널 전략으로의 변화에 이에 따른 4단계의 디지털유통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였습니다.
[강의]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소셜미디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강의 (0) | 2014.12.05 |
---|---|
[세미나]2015년 트렌드를 바라보는 여러 개의 시선 (0) | 2014.11.29 |
[강의] 공무원연금공단 ‘소셜미디어 콘텐츠 차별화 전략’ 특강 (0) | 2014.11.28 |
[강의]패스트캠퍼스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특강 (0) | 2014.11.24 |
[강의]능률협회 컨설팅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정6차 강의 (0) | 2014.11.2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