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에 한국광고 총연합회 소셜미디어 마케팅 배우기 1차 과정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효과측정분석방법'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특강]롯데그룹 소셜협의체 워크샵 특강 - 옴니채널, 쇼루밍 시대의 SNS, 디지털마케팅 (0) | 2016.06.14 |
---|---|
[강의]수원시 평생학습원 - 정보검색방법 과 소셜미디어 홍보방법 (0) | 2016.06.14 |
[강의]서울산업진흥원 스타트업스쿨 -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0) | 2016.06.14 |
[특강]MBC아카데미 - 문화산업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빅데이터 전략 (0) | 2016.06.14 |
[강의]한국광고 총연합회 BTL마케팅 과정 2차 - 사물인터넷 트렌드 및 광고활용 (0) | 2016.06.1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