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에 한국광고 총연합회 소셜미디어 마케팅 배우기 5차 과정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효과측정분석방법'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특강]CRM.BI협의회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사례 (0) | 2017.03.30 |
---|---|
[세미나]한국정보산업연합회-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것인가? (0) | 2017.03.14 |
[특강]CJ푸드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온디맨드 비즈니스 어떻게 할 것인가? – (0) | 2017.03.05 |
[강의]한국광고 총연합회 소셜미디어 마케팅 배우기 5차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획 노하우 (0) | 2017.03.05 |
[강의]한국능률협회 컨설팅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과정 17차 (0) | 2017.03.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