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스온 직원들 대상으로 2차에 걸쳐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으로의 전환을 모색하고 있는 휴머스온의 직원들의 디지털 마케팅에 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하여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옴니채널로의 변화, 옴니채널 구현 전략을 소개하였습니다.
[강의]LG하우시스 마케팅 트랜드 인사이트 세미나 과정 강의 (0) | 2014.09.12 |
---|---|
[강의]능률협회 컨설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16차 강의 (0) | 2014.08.13 |
[강의] 세정 전직원 대상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특강 (0) | 2014.07.22 |
디지털 럭셔리(Digital Luxury) 커뮤니케이션 전략 (0) | 2014.07.08 |
[강의]신한카드 직원대상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강의 (0) | 2014.06.3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