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회사인 Sherwin-Williams 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하기 위하여 언제어디서나 손쉽게 자신이 맘에 드는 컬러(Color)를 인식하고 바로 가까운 매장에서 페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컬러스냅(ColorSnap)' 앱(App)을 제공하였습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구글글라스(Google Glass)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Color snap Glass'를 출시하였습니다. 길거리를 지나가다가 맘에 드는 컬러를 발견하면 음성명령으로 바로 인식을하고 다른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정보를 실시간으로 인식하고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게해 컬러를 기반한 커뮤니케이션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Sherwin-Williams to change how color is discovered and sel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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