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킨지의 "How Compaines are marketing online"의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의 기업들은 온라인을 기반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광고를 활용하고 있으며 응답자의 3/2는 제품개발에 활용하는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을 위하여 활용하고 있는 마케팅툴로서 E-mail>배너광고>키워드광고>브랜드 스폰서쉽 으로 나타났으나, 마케팅 비용지출면에서는 배너광고>E-mail>키워드광고 순으로 비용을 지출하는것으로 나타났다.
프리코노믹스(Freeconomics) (0) | 2008.03.03 |
---|---|
The Coming Ad Revolution (0) | 2008.02.15 |
웹에서 고객이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는 진실한 세가지 순간 (0) | 2007.07.25 |
소호사업자를 위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 "Zlio" (0) | 2007.03.11 |
소비자주도형 및 Pull마케팅 (0) | 2007.03.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