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여행 사이트 ‘Momondo’는 DNA 기술을 활용한 여행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세계각지에서 모인 67명의 참가자에게 자신의 조상이 어디서 왔는지를 판별할 수 있는 DNA검사를 받아 달라고 요청합니다. 참가자는 검사전에 면담을 통해 모국, 다른 나라 사람에 대해 어떤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지를 질문 한결과 대부분이 다른국가에 편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2주후 DNA검사결과를 참가자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결과를 본 사람들은 생각지도 못한 국가가 자신의 뿌리임을 알고 놀라워하였습니다. 면담 때 자신이 싫다고 대답한 국가 실은 자신의 뿌리로 판명되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면담자들에게 자신의 뿌리를 찾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까? 라는 질문에 ‘Yes’라고 답하면서 또 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느끼도록 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momondo – The DNA Journey
스마트 폰에 장착하여 360 °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한정판 맥주 - CapCam - (0) | 2016.10.05 |
---|---|
충선시 Push 광고 - Ad in Charge - (0) | 2016.09.23 |
새로운 여행경험을 제공하는 ‘Sneakairs’ - Sneakairs- (0) | 2016.09.20 |
코카콜라 360도 파노라마를 통한 행복한 일상의 기록 - Happiness 360 °- (0) | 2016.09.19 |
Surface Pro 4 실시간 자세 스캐너 - Surface Pro 4 Real Time Posture Scanner - (0) | 2016.09.0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