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blockchain)이나 인공 지능 (AI)과 같은 New Tech가 주목을 받고 있으나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아직 이를 활용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PointSource 가 679 명의 고위 의사 결정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응답자는 블록 체인, 인공 지능, 얼굴 인식 또는 음성 인식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응답하였다.
응답자의 약 1/3 만이 공급 업체를 선택하거나 교체했으며, 나머지 2/3는 가능한 벤더를 고려하고 있는 중이라고 응답하였다.
신기술의 채택률을 저해하는 요인 중 하나로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새로운 기술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전세계 Conductor 가 500 명의 마케터를 대상으로 실시한 2017 년 11 월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의 57 %는 음성 검색이나 인공 지능으로는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고 응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Most
Companies Haven't Adopted Emerging Technologies Yet
메타버스 트렌드 레포트 -New normal:Metaverse - (0) | 2021.05.26 |
---|---|
우주클라우드 서비스 GsaS(Ground station as a Service) (0) | 2020.11.09 |
AR/VR 제품 및 서비스 지출 2021년에 2150억달러 (0) | 2018.04.25 |
AR 이용자 30.2% 증가 스냅챗, 페이스북이 성장 견인 (0) | 2018.02.13 |
스트리밍이 가능한 TV 보유비율이 56% 증가함 (0) | 2018.02.0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