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독일 자동차 브랜드 ‘Smart’가 2016년에 발매 예정인 신형자동차 “Smart Fortwo”는 기존의 시리즈보다 넓고 고급화 사양으로 인테리어, 최첨단 안전성능까지 이전 사양보다 디자인과 주행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러한 고급사양인 “Smart Fortwo”를 홍보하기 위하여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캠페인 “A Journey fortwo” 을 진행하였습니다. Smart사가 개설한 @fortwo_jake , @fortwo_jill 라는 두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이크와 질이라는 두 사람의 남녀가 만들어내는 사랑이야기가 수많은 사진을 통해 보여지는 형태로 진행하였습니다.
독특한 것은 각 계정에는 각각 “반쪽 사진”이 게재되어 있으며, 2대의 스마트폰을 옆에 나란히 놓고 두 계정을 동시에 보아야만 전체사진을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스토리는 주인공 제이크가 거리에서 우연히 질을 보고 첫눈에 반해 이름도 모르는 그녀의 마음을 빼앗기 위한 제이크의 로맨틱한 사랑이야기가 전개되며 결국 그녀를 만나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입니다. 마지막은 두상의 사랑여행이 지금부터 시작된다는 내용을 시사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됩니다.
관련참고기사:A Journey fortwo
가장 슬픈 크리스마스 거짓말 EDEKA Weihnachtsclip #heimkommen - (0) | 2016.01.20 |
---|---|
구글 실내지도를 활용한 의류브랜드의 디지털 카다로그 - Google Streetwear view - (0) | 2016.01.19 |
Apple 신상품 출시를 이용한 폴란드 버진모바일의 게릴라 마케팅 – iPhone HiJack for Virgin Mobile Poland – (0) | 2016.01.14 |
MINI 유튜브와의 레이싱 게임 - MINI: The YouTube Pre-Roll Race – (0) | 2016.01.13 |
콤플렉스였던 곱슬 머리에 자신감을 – Dove: Love Your Curls Emojis – (0) | 2016.01.1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