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네이티브들이 사랑하는 DTC(Direct to Consumer)브랜드들은 왜 오프라인 체험형매장을 구축할까? -DTC브랜드 O4O전략-
디지털리테일 컨설팅그룹이 네이버 메인 비즈니스섹션에 격주로 연재하는 '디지털리테일 4.0' 이번주 내용은 '디지털네이티브들이 사랑하는 DTC(Direct to Consumer)브랜드들은 왜 오프라인 체험형매장을 구축할까? -DTC브랜드 O4O전략-'입니다.
언택트(Untact)시대에 리테일기업은 증강현실(AR)을 어떻게 활용해야하나 (0) | 2020.04.10 |
---|---|
조조타운은 어떻게 온라인 신발 판매를 혁신하고 있는가?- 조조매트기반 고객 발사이즈 측정 신발 판매 - (0) | 2020.03.19 |
2019년 '디지털리테일 4.0' 베스트 Top 10 (0) | 2020.01.01 |
월마트(Walmart)자율주행차를 활용한 식료품 배송서비스 강화 (0) | 2019.12.31 |
타미힐피거 제품디자인 프로세스를 어떻게 디지털로 전환하였을까? -타미힐피거 3D 디자인플랫폼 - (0) | 2019.12.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