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리테일아카데미에서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과정'을 오픈하였습니다.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과정은 변화하고 있는 리테일 환경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기업의 전략적 접근을 위한 다양한 현상들에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를 알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하였습니다.
2017년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를 이해하기 위한 시장, 기술, 미디어, 기업들의 변화를 살펴보고 변화된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요 키워드를 통해서 제시합니다.
과정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었습니다.
2017년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 2017년 디지털리테일을 이해하기 위한 몇가지
- Retail New Paradigm Shift
- 2017 Digital Retail Trend Keyword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 Amazon vs Walmart 리테일시장 주도전략 분석
- 리테일 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분석
- 리테일 기업 M&A로 살펴보는 비즈니스전략 분석
- 리테일혁신기업의 파괴적혁신 비즈니스모델분석
- 리테일Tech Map 기반 디지털리테일 Tech 분석
- 리테일 기업 디지털마케팅 전략 사례분석
[강의]롯데인재개발원 - MD4.0과정 ‘옴니채널과 디지털마케팅 전략 ‘(1차수) (0) | 2017.10.09 |
---|---|
[강의]현대자동차마케팅아카데미 - 디지털마케팅 전략 및 사례 2차 (0) | 2017.10.09 |
[강의]투이아카데미'디지털리더십 마스터과정' -디지털마케팅 사례 및 활용방안 - (0) | 2017.09.07 |
[컨퍼런스]호텔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어떻게 할것인가? (0) | 2017.09.07 |
[강의]스콜레 -리테일 마케팅 트렌드 (0) | 2017.08.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