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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L'Oréal) 생성형AI 콘텐츠 제작 활용

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4. 5. 23.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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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mita Dubey,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는 생성형 인공지능(GenAI)을 콘텐츠 제작에 활용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혁신적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향에 주목하고 있다.

GenAI를 활용하는 데 필수적인 데이터 분석과 창의적 사고를 모두 갖춘 차세대 마케터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전략은 인간의 통찰력과 머신의 효율성을 결합하여 관련성 높고 매력적인 뷰티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L'Oréal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로레알(L'Oréal) 생성AI 콘텐츠 제작 활용

Asmita Dubey,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는 생성형 인공지능(GenAI)을 콘텐츠 제작에 활용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혁신적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향에 주목하고 있다. GenAI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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