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이 거의 남의 글을 짜집기하여 출판하였다. 특히나 허락도 없이 내가 그동안 잡지에 연재한 글을 무단전재하고 인용에 관한 출처도 명기하지 않은채 내용이 고스란히 전재되어 있었다. 그것도 한 두군데가 아니라 내가 잡지에 연재한 게릴라 마케팅, 감성마케팅, 데이마케팅, 프로슈머마케팅, 공동마케팅 등의 내용을 통째로 배끼거나 토막토막 내어서 짜집기 해서 구성하였다.
더욱 웃긴건 각 마케팅 전략에 관해서 중요한 주요 개념 및 전략방향에 관해서 분명히 내 글을 인용했는데 참고문헌을 보면 뽀다구 나는 책들만 적어놨다는 거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