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미디어 광고를 전문으로 하는 Celtra 에서 "Mobile Rich Media Monitor Report" 를 작성하였다. 보고서의 내용을 인포그래픽으로 정리하였는데 모바일리치미디어 포맷, 효과 및 캠페인별 효과 등의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더불어 "Mobile Rich Media Grows Up, Scales Up" 의 보고서에는 모바일 산업의 성장에 따른 모바일 광고시장에 관한 소개와 캠페인 방법, 측정모델등의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의 트렌드를 정리하였다.
<모바일 광고 측정 모델 >
관련참고기사: Mobile Rich Media Grows Up, Scales Up
NFC가 QR코드보다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높다 (0) | 2012.10.25 |
---|---|
덴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플랫폼 -Click AD- (0) | 2012.10.19 |
브랜디드 앱(Branded App) 마케팅활용 및 전략 방향 - 모바일 마케팅 - (0) | 2012.01.02 |
싱글을 찾을 수 있는 모바일 앱 (0) | 2011.06.15 |
Hyper the Line(HTL) or Through the Line(TTL) (0) | 2011.06.0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