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고서]로우스(Lowe’s),AI와 디지털트윈으로 매장을 재정의 하다- 로우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5. 2. 3. 08:00

본문

 

미국의 대표적인 홈 인프라 리테일러인 Lowe’s는 2024년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컨퍼런스에서 회사의 장기 성장 전략과 2025년 재무 목표를 발표했다.

마빈 엘리슨(Marvin R. Ellison) CEO는 "홈 인프라 시장의 회복에 대비하며 고객의 다양한 홈 개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Total Home 전략을 진화시키고 있다"고 설명하며, Lowe’s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제시했다. Lowe’s가 AI기술과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DIY 고객과 전문가 고객(Pros)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홈 개선 분야의 선두 자리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AI기술을 활용한 고객 경험과 운영 효율성 향상도 Lowe’s의 핵심 전략 중 하나다. NVIDIA, OpenAI, Palantir와 협력해 구축한 AI 프레임워크는 기존 검색 및 추천 엔진, 수요 예측 도구, 소싱 엔진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Lowe’s는 AI 파일럿 프로젝트도 시범 운영 중이며, 이는 매장 직원들이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로, 매장 쇼핑 경험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보고서]로우스(Lowe’s),AI와 디지털트윈으로 매장을 재정의 하다- 로우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미국의 대표적인 홈 인프라 리테일러인 Lowe’s는 2024년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컨퍼런스에서 회사의 장기 성장 전략과 2025년 재무 목표를 발표했다. 마빈 엘리슨(Marvin R. Ellison) CEO는 "홈 인프라 시

contents.premium.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