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가 신형 Mégane 을 출시하면서 자동차가 얼마나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가를 알기 위하여 실제로 사람들의 시선을 카운트하는 프로모션을 벨기에서 실시하였습니다.
르노는 신형 Mégane 에 여러대의 카메라 와 얼굴인식 시스템을 탑재한 세계최초의 사람들의 시선을 감지할 수 있는 특별한 사양의 차를 제작하였습니다. 제작한 차량이 실제 거리를 주행하면서 사람들이 자동차를 보면 이를 카운트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용 페이지를 개설해 실제로 종료까지 몇 명의 시선을 모을 수 있는 예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예상숫자를 맞춘 사람중 추첨을 통해 F1벨기에GP의 페어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Nouvelle Renault Mégane - Real Views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서로를 느낄 수 있는 NIVEA의 혁신 프로젝트 - NIVEA Presents The Second Skin Project- (0) | 2016.03.16 |
---|---|
사랑의 온도를 느껴보세요. - Love THERMO - (0) | 2016.03.15 |
당신은 영웅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까? - The Hero Gene - (0) | 2016.03.01 |
2016년 슈퍼볼(Super Bowl)에 어떤 광고가 인기 있었는가? -2016년 슈퍼볼(Super Bowl) 베스트 광고(Best AD) 정리 - (0) | 2016.02.10 |
마법의 지팡이를 두드리면 - The magician - (0) | 2016.02.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