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24, 이말년씨리즈.....잉여춤, 잉여짓........
잉여코드가 여기 저기서 보이고 들리고 하는데....감이 잘 오지 않으시죠?
그렇다고, 잉여코드를 책으로만 배울 수는 없는 지경!!
그래서 케이스스터디에서 지난 1회 엔터테미나에서 예고해 드렸던 것처럼 어렵사리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케이스스터디의 언제나 즐거운 세미나 "엔터테미나"의 두 번째 시간
각 강연의 주제는
1. 잉여코드 간보기 : 잉여코드의 이해
(19:00 ~ 20:30 / 90분) - 월간잉여의 잉집장님
- 본잉이 주관적으로 느끼는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의 특징
- 사례를 통해 느껴보는 잉여코드: 키워드 추출 실습
- 반도에 흔한 잉여가 생각하는 마케터들이 잉여코드를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자세
2. 마케터가 보는 잉여코드
(20:45 ~ 21:45 / 60분) - 왓이즈넥스트의 박찬우님
- 잉여 충만한 소셜 웹의 사례
- 마케터가 생각하는 잉여코드 활용에 조건
마켓캐스트 슬라이드 쉐어(Slideshare) 10만뷰(View) 돌파 (0) | 2013.03.13 |
---|---|
[세미나] Dream To Reality: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디지털 마케팅 (0) | 2012.11.13 |
SK 플래닛의 T-아카데미 모바일 서비스/기획/ 마케팅 (무료) (0) | 2012.08.22 |
휴가 못 떠난 마케터들을 위한 힐링 케이스스터디 세미나!!! (0) | 2012.08.13 |
tvN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젝트 "슈퍼챌린저코리아" (0) | 2012.08.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