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료는 2014년 9월 4일 비즈델리에서 개최한 “소셜 콘텐츠로 마케팅하라 2014 -소셜 콘텐츠 최신 작성 기법 및 마케팅 활용 전략" 에서 “소셜 미디어에서의 콘텐츠와 마케팅 전략” 주제로 발표한 강의자료 입니다.
소셜미디어 시대의 콘텐츠 전략에 관한 흐름 과 소셜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Owned Media 관점에서 기업 콘텐츠 전략, 소셜콘텐츠에서 브랜디드 콘텐츠로 진화, 온라인을 넘어서 옴니채널로의 콘텐츠 채널전략, Reading 이 아닌 Lead할 수 있는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4가지 관점에서 분석하였습니다.
강의자료에 관한 문의 및 추가정보는 마켓캐스트( www.marketcast.co.kr)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브랜드들이 페리스코프(Periscope)를 활용해야 하는 이유 4가지 (0) | 2015.08.03 |
---|---|
2015년 소셜미디어마케팅 트렌드 분석 (0) | 2014.12.12 |
소셜 콘텐츠로 마케팅하라 2014 -소셜 콘텐츠 최신 작성 기법 및 마케팅 활용 전략- (0) | 2014.08.11 |
[강의자료]소셜 관점에서 본 2014년 인터넷 마케팅 트렌드 및 인사이트 (0) | 2014.06.13 |
소셜미디어 경쟁사 분석 어떻게 할것인가? (0) | 2014.01.2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