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로열티 프로그램 ‘스타벅스 리워드(Starbucks Rewards)’ 디지털 매출 성장 기여
스타벅스는 2008년부터 꾸준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2017년에는 IT기반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케빈존슨이 새롭게 CEO를 맡으면서 스타벅스는 디지털 및 매장경험을 한단계
digitaltransformation.co.kr
조직내 CDO의 라이프사이클 (0) | 2021.06.02 |
---|---|
왜 시세이도는 액센츄어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합작회사를 설립했는가? (0) | 2021.05.18 |
유니클(Uniqlo) 본사건물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공간으로 재구성 하다 (0) | 2021.04.27 |
아디다스(Adidas) 새로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중장기 성장전략 'Own the Game' 발표 (0) | 2021.03.25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뉴스레터 구독 Call to Action 효과 (0) | 2021.03.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