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들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는가? – 나이키, 아디다스, 아
2017년에 나이키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시대 고객중심의 혁신전략을 강화하기 위하여 Consumer Direct Offense 전략을 발표한다. 디지털기반으로 기존보다 혁신, 제품 생산, 소비자와의 직접(Direct)
digitaltransformation.co.kr
타겟(Target)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0) | 2021.10.29 |
---|---|
맥도날드(McDonald '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0) | 2021.10.26 |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CEO필독서 선정 (0) | 2021.10.01 |
나이키(Nike)의 M&A사례로 살펴보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0) | 2021.09.15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 민첩성과 스피드가 미래 조직의 핵심이다.(5편) (0) | 2021.09.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