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ASIC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아식스(ASICS)의 e-커머스 매출은 전분기 대비 85.8% 증가한 517억 엔으로 전년동기 대비 8.3% 증가한 15.7%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2020년 12월 기준) 러닝스타일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의 신발을 추천
digitaltransformation.co.kr
코로나 이후 로레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변화 (0) | 2021.03.15 |
---|---|
약국 체인 웰그린(Walgreens)은 디지털플랫폼을 어떻게 구축하였을까? (0) | 2021.03.11 |
허드슨(Hudson)아마존 무인매장 Just Walk Out 기술 적용 최초 매장 'Hudson Nonstop' 오픈 (0) | 2021.03.08 |
로레알 네일브랜드 에씨(Essie) 증강현실 활용 가상시착 서비스 제공 (0) | 2021.03.05 |
나이키는 왜 데이터로그(Datalogue)를 인수했나? (0) | 2021.03.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