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도에 한국 소프트진흥원(KIPA)의 디지털 콘텐츠 해외시장 조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내가 맡은 "해외게임시장 조사" 보고서 작성을 위하여 위정현 교수님을 자문위원으로 모셨다. 매주 마다 작성한 게임시장동향 및 시장전망 데이터 보고서를 가지고 교수님이 소장으로 있는 중앙대 디지털 콘텐츠 경영연구소를 찾아가 보고서 내용을 하나하나 검토하면서 보고서를 작성하였다.
그때 인연으로 마침 내 책 "e라운드 마케팅"을 출판한 제우미디어에서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에 관한 저자를 찾고 있어서 위정현 교수님을 소개시켜 드렸는데 이번에 제대로 국내외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 전략을 분석한 책이 출판된것 같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