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명품 브랜드는 메타버스(Metaverse)플랫폼을 구축하는가?
가상세계와 현실세계가 결합되어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하는 ‘메타버스(Metaverse)’는 코로나-19 시대의 차세대 플랫폼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메타버스로 손꼽히는 3D 아바타
digitaltransformation.co.kr
리테일 기업은 챗GPT(ChatGPT)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 (0) | 2023.04.28 |
---|---|
월마트(Walmart)는 왜 직원들에게 스마트폰을 무료로 제공 하는가? (0) | 2021.06.24 |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매출 규모 (0) | 2021.06.11 |
월마트(Walmart)는 왜 가상피팅서비스 기업 Zeekit을 인수했나? (0) | 2021.06.01 |
크로거(Korger)매장자동화를 위해 스마트 쇼핑카트 테스트 (0) | 2021.04.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