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스포츠웨어 및 명품 브랜드는 D2C 중심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는가?
Nike , Adidas, Under Armour, Ralph Lauren , Levi ‘s, Prada , Versace 같은 스포츠웨어 및 명품 패션 브랜드들이 기존 홀세일(Whole Sale) 중심의 판매채널 비중을 축소하고 자사몰 및 e-커머스 비중을 강화하는 D2C
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마케팅포럼]뉴노멀시대 비즈니스모델 D2C (0) | 2021.05.31 |
---|---|
D2C 전략 대응을 위한 홀세일(Whole Sale)매장 차별화 전략 (0) | 2021.04.29 |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브랜드 전략 - (0) | 2021.02.05 |
리테일 기업의 D2C 전략 어떻게 추진 할 것인가? (0) | 2021.01.12 |
D2C시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2) - 플랫폼 운영 및 고객확보 마케팅 전략 - (0) | 2021.01.0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