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eo가 미국에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OREO DUNK CHALLENGE’ 라는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OREO DUNK CHALLENGE는 ‘우유에 오레오를 덩크’ 하거나 ‘ 슈퍼오레오 패키지를 안고 있는’ 모습의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용해 소셜미디어에 게재한후 ‘#OREODunkSweepstakes’ 해시태그를 게시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다.
게재기간은 4월30일까지이며, 오레오 Facebook 페이지에 캠페인 홍보를 위하여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샤킬오닐 등이 출연하는 광고영상을 공개하였다.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유명인이 참가하는 ‘오레오 덩크 이벤트’에 초대하고 상금 2000달러를 제공하였다.
관련참고기사:OREO Dunk Challenge
AI가 만들어내는 빛과 그림자의 환상적인 조합 - Artificial Intelligence vs You - (0) | 2017.11.02 |
---|---|
200만뷰를 기록한 The Walking Dead 페이스북 라이브 동영상 - Apocalypse Live- (0) | 2017.11.01 |
Audi로 모래밭을 드라이브하는 신나는 체험 - Enter The Sandbox VR Experience - (0) | 2017.10.31 |
새해에 좋은 행운이 따르길 - Good Fortune- (0) | 2017.10.19 |
가족과 함께 Super Bowl - A Better Super Bowl - (0) | 2017.10.1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