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서는 70%이상이 사람이 운동을 시작한지 2개월이 지나지 않아서 중도에 포기한다고 합니다.
게토레이는 사람들이 중도에 운동을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운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강화하는 지원을 위하여 ‘# SponsoredByGatorade’ 라는 게이미피케이션 모바일앱을 통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연동하여 운동을 하면 그 시간과 운동량에 따라 ‘게토레이 포인트’가 부여되며 쌓인 포인트 수에 따라 선물과 교환할 수 있게하였습니다.
선물은 스마트폰에서 들을 수 있는 음악이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용품, 축구경기장 입장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모바일앱을 사용한 후 86%의 사람들이 2개월이 지난 후에도 운동을 꾸준하게 하고 있어, 운동을 하기 위한 동기부여를 강화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Gatorade: #SponsoredByGatorade
크리스마스, 루돌프의 이름을 함께 나눠주세요 - Holiday Names on Bottles - (0) | 2015.12.25 |
---|---|
캐나다 쇼핑몰에 나타난 꽃미남 산타클로스 - #YorkdaleFashionSanta - (0) | 2015.12.24 |
혼다 인디카 자동차 레이싱 경주 체험을 제공 - INDYCAR Speed Simulator – (0) | 2015.12.17 |
이탈리아의 숨은 문화유산을 알리는 게릴라 프로모션 – Open Doorbells - Intercom stories – (0) | 2015.12.15 |
호주 IKEA 주방수납 시스템 인스타그램 활용 캠페인 진행 - The shelves that Instagram shifted – (0) | 2015.12.1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