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리테일 컨설팅그룹이 네이버 메인 비즈니스섹션에 격주로 연재하는 '디지털리테일 4.0' 이번주 내용은 '월마트(Walmart)는 어떻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까? ' 입니다.
옴니채널 시대 QR코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0) | 2019.07.17 |
---|---|
B2B고객확보를 위한 홈데포(Home Depot)의 디지털리테일 전략 (0) | 2019.07.03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생존을 위한 옴니채널 전략과 추진방향 (0) | 2019.06.10 |
월마트(Walmart) 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0) | 2019.05.08 |
스타벅스(Starbucks) 뉴 리테일(New Retail) 전략으로 매장혁신 및 고객경험을 재편하다. (0) | 2019.04.2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