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리테일 컨설팅그룹이 네이버 메인 비즈니스섹션에 격주로 연재하는 '디지털리테일 4.0' 이번주 내용은 "월마트(Walmart)는 왜 48년만에 사명을 변경했을까? - 월마트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입니다.
2019년 디지털리테일트렌드(Digital Retail Trend) 분석 보고서 (0) | 2018.11.29 |
---|---|
국내 대형마트들은 옴니채널 전략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나? (0) | 2018.11.02 |
아마존(Amazon)이 고객 체형데이터를 분석하는 이유? (0) | 2018.10.15 |
자라(ZARA)는 옴니채널 전략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나? (0) | 2018.10.13 |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의 옴니채널 전략 어떻게 할것인가?_맥킨지 STORE모델(Mckinsey STORE Model) (0) | 2018.10.1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