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에어라인(United Airlines)은 생성형AI어떻게 항공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나?
유나이티드 에어라인(United Airlines)은 항공편 지연 같은 불편 사항을 사람 스토리텔러와 생성형AI를 결합해 승객들에게 더 많은 배경 정보를 제공하고 실망스러운 경험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contents.premium.naver.com
ABB는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나? - ABB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0) | 2024.08.07 |
---|---|
미쓰비시 UFJ 은행 고객 데이터 활용 디지털 광고 비즈니스모델을 구축하다 - 미쓰비시 UFJ 은행 Bank Ads - (0) | 2024.08.06 |
이케아(IKEA)는 왜 3만명이 넘는 직원들을 AI교육을 하고 있나? -AI 활용 능력 개발 이니셔티브 (0) | 2024.08.01 |
[보고서]슈나이더 일렉트릭은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추진하고 있나? - 슈나이더 일렉트릭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핵심영역 - (0) | 2024.07.31 |
뉴욕타임스(The New York Times) 뉴스룸 생성형AI 활용 3대 원칙 (0) | 2024.07.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