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ARUが実現した、顧客データの統合と活用 テレビCMやイベントなど実際の施策まで解説!
顧客データ活用の重要性は長らく認識されているが、データの統合からその後の施策へ落とし込む段階で苦悩する企業は少なくない。MarkeZine Day 2024 Springでは、SUBARUでDXを推進してきた安室
markezine.jp
2024년 마케팅 조직 혁신을 위한 5가지 원칙 (0) | 2024.02.16 |
---|---|
왜 기업들은 브랜드 로고를 단순화 하고 있나? 블랜딩(Blanding)현상 (0) | 2023.11.14 |
UGC마케팅 어떻게 활용 할 것 인가? - 고객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내는 UGC마케팅 전략 - (0) | 2023.04.18 |
전체 매출에서 마케팅 예산의 비중 (0) | 2022.07.29 |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새로운 조직 시스템 구축 (0) | 2022.03.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