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대표적인 광고단체라고 할 수 있는 American Association of Advertising Agencies (4A’s) 와 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 가 조사한 "전통적인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의 통합 마케팅"에 관한 만족도 조사 결과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답변한것은 7%로 나타났다. 그리고 다소 만족하고 있다고 대답한 사람은 52%로 통합마케팅의 추진이 과도기에 있는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 우선적으로 개선되고 개발되어야 하는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가장 많이 답변한것은 전통적인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을 측정하고 효과를 분석할 수 있는 지표(Metrics)개발이라고 답했다.
관련기사:Marketers Need Metrics to Integrate Traditional and Digital Media
웹분석을 이해할 수 없는 10가지 징후 (0) | 2009.06.18 |
---|---|
Email Marketing Metrics Report (0) | 2009.06.05 |
온라인 쿠폰이 오프라인 쿠폰보다 뇌의 반응 높아 (0) | 2009.04.29 |
사용자 측정 가이드 라인 (0) | 2008.12.28 |
웹 분석에서의 KPI 활용 (3) | 2008.09.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