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향수브랜드 "Implus" 에서 진행한 증강현실 마케팅입니다.
향수가 가진 향기를 맡을 수 있지만 이 향기가 가진 로맨틱한 경험을 보여 주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로맨틱한 경험을 증강현실로 멋진 느낄 수 있도록한 캠페인 사례입니다.
증강현실 마크(Mark)에 위치한 후 향수를 몸에 뿌리면 향기가 꽃이 되어 휘날리고 풍선 과 선물을 든 멋진 남자가 다가와 프로프즈를 하는 로맨틱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 "생명의 다리" 브랜드 캠페인 (0) | 2012.12.31 |
---|---|
바이럴 보다는 경품을 - TomTom Makes a Viral - (0) | 2012.12.28 |
2012년 마켓캐스트 마케팅 사례 베스트 5 (0) | 2012.12.21 |
에어프랑스(Air France) 모바일 브랜드 앱 - Music in the Sky - (0) | 2012.12.11 |
Nike가 ASICS의 캠페인을 베끼다. - Cheer Me On - (0) | 2012.10.2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