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on Craze의 조사에 따르면 94%가 온라인 구매시 쿠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쿠폰의 사용은 식료품이 88%로 가장 많았으며, 다음으로 건강/미용(63%), 패션(54%), 전자제품(46%), 선물(43), 여행관련(32%) 순으로 활용하는것으로 조사되었다.
온라인 쿠폰사용자의 95%가 쿠폰기간이 지났거나, 코드가 유효하지 못한 경험을 했으며, 이러한 경험자중 57%는 비용을 지불하고 구매할 충분한 비용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물품구매를 포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잘못발행된 쿠폰은 고객이 제품에 관한 구매의사를 가지고 있더라도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면 장기적으로 제품 및 브랜드의 불신감으로 가지게 되는 계기를 만들 수 있다.
관련기사:Survey Reveals Online Shoppers Are Educated, Affluent and Missing Out on Major Savings
스타트업! 웹사이트로 알리자! 스타트업을 위한 웹사이트 설계 (0) | 2013.10.09 |
---|---|
언제 이메일(E-mail)을 보내야 가장 오픈 및 클릭율이 높을까? (0) | 2012.10.23 |
웹메일 서비스의 클릭 및 반응율 (0) | 2009.09.11 |
기업의 브랜드 사이트의 역할 (0) | 2009.08.11 |
디즈니의 가족(Family)웹사이트 포트폴리오 (0) | 2009.06.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