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코(Tesco)의 2014년 Annual Report에 소개한 옴니채널 전략인 'Click & Collect' 에 관한 소개 내용입니다.
관련참고기사:Squeezed by the Competition, Tesco Hopes Customer-First Approach Works
eBay 관점에서 디지털 전환에 따른 유통의 변화 (0) | 2014.08.01 |
---|---|
옴니채널(Omnichannel)디지털유통마케팅전략 (0) | 2014.06.23 |
[세미나]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마케팅전략 , Small Talk in Social Media (0) | 2014.06.03 |
쇼루밍((Showrooming)고객 옴니채널(Omnichannel)로 연결하라 (0) | 2014.01.27 |
IBM 옴니채널 서비스 전략 'Presence Zones' (0) | 2014.01.1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