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의 관계는 "나를 따르는 사람"이라는 "Follower" 와 "Following" 이다.
IS Parade 이러한 컨셉에 맞게끔 자신의 아이디를 등록하면 마치 시가행진의 퍼레이드를 하는것처럼 보여주는 서비스다. 내가 맨앞에서 "내 트윗아이디"의 팻말을 들고 앞장서면 나의 팔로어들이 뒤따라오는 형태로 보여준다.
유니클로도 최근 상하이 매장 오픈 기념으로 자신의 트윗 아이디를 입력하면 등록한 프로필 사진을
기반으로 다양한 컬러로 뮤비를 보여주는 "Uniqlo Color Tweet"을 오픈했다.
관련사이트:IS Parade
응급처치방안 캠페인인가 란제리 회사의 PPL인가 (0) | 2010.06.11 |
---|---|
티셔츠의 기적! 2006년 당신의 레드셔츠는 어디로 갔습니까? (1) | 2010.06.11 |
플래쉬몹을 활용한 호텔 보이콧 (0) | 2010.05.13 |
Tropicana Brighter Mornings 캠페인 (2) | 2010.03.04 |
스웨덴 공영방송 "Radiotjänst"의 Viral 마케팅 "Hero" (0) | 2010.02.1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