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가 인터렉티브 자판기(Interactive Vending Machine) 를 파일럿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자판기는 펩시의 제품인 펩시콜라, 마인틴뷰, 립톤티 등의 자사제품을 터치스크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같은그림 찾기 등의 손쉬운 게임을 즐기면서 경품으로 자사음료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하여 온에어 되고 있는 광고도 자판기의 스크린으로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무엇보다 친구의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면 친구들에게 음료를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최근 대두되고 있는 소셜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그리고 부가적으로 모바일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어 모바일고객을 유인하고 활용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펩시는 인터렉티브 자판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는 인게이지먼트(Engagement) 플랫폼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관련참고기사: - Pepsi's Next Innovation: Buy a Soda, Send a Gift, Play a Game, Charge Your Phone
애플 아이비콘(iBeacon)센서를 기반한 고객맞춤형 마케팅전략 (0) | 2013.10.14 |
---|---|
현대자동차 구매의사 결정 지원을 위한 Driveway Decision Maker 캠페인 (0) | 2013.02.21 |
디지털 광고의 역사 및 트렌드 (0) | 2012.10.17 |
Customer Engagement Technology World (0) | 2012.02.25 |
당신의 마라톤을 응원합니다. -ASICS- (0) | 2011.11.0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