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홈데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합하는 옴니채널(Omni-Channel) 전략으로 ‘One Home Depot’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홈데포 CEO인 Craig Menear는 “우리 매장의 정문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존재한다
digitaltransformation.co.kr
제로 소비자(Zero Consumer): 그들이 원하는 것, 그리고 중요한 이유 (0) | 2023.10.26 |
---|---|
미국 옴니채널강화 클릭앤 콜렉트(Click & Collect) 매출 증가 (0) | 2021.06.09 |
브랜드 기업의 WeChat Wallet 활용 사례 (0) | 2017.10.30 |
구매고객중 옴니채널 고객 비중이 73% 를 차지 (0) | 2017.09.11 |
구매고객중 옴니채널 고객 비중이 73% 를 차지 (0) | 2017.09.0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