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에서 뷰티관련 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Super-Pharm’이 파워블로거를 활용한 마케팅을 고려하였지만 이스라엘에 유명 파워블로가는 단 한명밖에 존재하지 않았다. ‘Super-Pharm’은 파워블로거를 양성하는 ‘Vlogger Academy’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Google 및 Youtube와 협력하여 온라인상에서 20명을 모집하여 뷰티 파워블로거가 되기 위한 특별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수업내용은 스타일링, 메이크업레슨, 영상편집, 저널리즘, YouTube에 게시한 동영상 분석방법 등을 교육하였다. 이외에도 카메라, 조명, 화장도구 등 필요한 도구도 제공하였으며, 1개월 동안 블로거로서 자립하기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였다.
이렇게 수업을 마친 20명이 각각의 블로그를 개설했는데 이스라엘 뷰티관계자 89%에 도달하였으며 해외에서도 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The world first vlogger academy
립톤 ‘ 활동량 측정기가 내장된 장바구니’를 통한 녹차 홍보 - Fit cart - (0) | 2017.08.07 |
---|---|
Netflix 어학 App 과 공동으로 드라마 대사에 스페인어 학습 - Netflix Speak like the Patrón - (0) | 2017.07.31 |
절대로 핀에 닿지 않는 볼링공 - Bowling Brake- (0) | 2017.07.26 |
콜라를 마시면 셀카가 찍힌다. - Selfie Bottle - (0) | 2017.07.26 |
IKEA 난민지원을 위한 시리아집 복제 전시 - 25m2 SYRIA - (0) | 2017.07.2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