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z에서 정리한 2013년 한해 동안의 유튜브 및 비디오를 기반한 마케팅의 변화를 분석한 내용입니다. 중요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유튜브가 단언컨데 가장 콘텐트 및 비디오 광고를 위한 최적의 유통플랫폼임
- 브랜디드 비디오들이 5년전보다 50번이나 더 많은 공유가 일어나고 있음
- 인스타그램에 공유된 대부분의 영상들이 40%가 브랜드 계정임
- 페이스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15초영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함
- 유튜브가 페이드 채널을 오픈하여 월 구독방식으로 제공하고 있음
- 유튜브를 한달에 10억명이 방문해 60억시간동안 영상을 시청함
- Vine의 새로운 비디오 서비스 및 광고모델을 변화시킴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홍보(1) - 웹사이트 설계 웹사이트로 알리자! - (0) | 2015.07.28 |
---|---|
검색엔진으로 알리자! 스타트업을 위한 검색엔진 최적화(SEO) 마케팅 (0) | 2013.12.27 |
스타트업, 동영상으로 알리자! 스타트업을 위한 동영상 마케팅 (0) | 2013.12.16 |
스타트업, 입소문으로 알리자! 스타트업을 위한 입소문 마케팅 (0) | 2013.11.21 |
스타트업 이메일로 알리자! 스타트업을 위한 이메일마케팅 (0) | 2013.11.01 |
댓글 영역